<신청사 미래전략 워크샵> 초대장

2019.11.29(금) | 위워크 종로타워점

초대의 말씀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2020 스마트오피스, 시범사업을 준비하다> 워크샵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번 워크샵의 목적은 시범운영에 관련된 분들과 함께 자율좌석제를 포함한 주요 이슈를 논의하고 이를 신청사에 적용하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 워크샵의 형식부터 진행까지 새로운 방식으로 준비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9.11.28워크샵 운영진 드림

오시는 방법 (중요)



■ 종로타워 '동측' 엘리베이터로 33층으로 오세요. 종로타워 도착해서 등록까지 약 10분 정도가 걸립니다. 늦어도 13:45분에는 종로타워 로비에 도착하시길 권합니다.
■ 안내데스크에서 '호스트' 이름과 초대자을 말해 주세요. (호스트 : 아리아케어 김은영 이사)
■ 초대확인 후 33층 안쪽으로 들어가세요. '메인 라운지'라고 불리는 이 곳은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일하는 곳으로, 각별히 정숙을 부탁드립니다. 업무공간인 만큼 사진 촬영은 가능한 자제하시고, 특히 다른 이용자들의 얼굴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커피'를 드시며 종로풍경을 구경하세요. 라운지 내에서 자유롭게 물/우유/드랍커피/에스프레소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안내데스크에서 드린 '쿠폰'으로는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커피도 드실 수 있답니다.
■ 14:10 PM 워크샵 장소로 안내합니다. 오후 2시 10분에 워크샵 스태프가 33층으로 내려와 함께 워크샵 장소(18층)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층별 이동을 위해서는 멤버십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입실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18층' 에서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워크샵이 열리는 18층은 스태프를 통해서만 입실이 가능하며, 18층에도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 주소 : https://open.kakao.com/o/gkT2H8Mb

주의해 주세요!


■ 공식 호스트명 : 아리아케어


위워크 종로타워의 행사는 입주사인 '아리아케어' 가 공식 호스트이며, 입주사가 주최하지 않은 행사는 엄격하게 금하고 있습니다. 위워크측에서 행사 주최자를 질문할 경우 꼭 '아리아케어'라고 답변해 주세요.

■ 위워크 이용매너 준수


위워크는 입주사들의 불만이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운영자에게 전달되며, 이럴 경우 즉각 퇴실하거나 호스트사에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입주사 사무실을 사진 찍거나, 업무중인 사람의 얼굴을 촬영하거나, 소음을 내거나, 업무에 방해가 될 정도로 돌아다니는 경우에는 어김없이 컴플레인이 접수됩니다.
실제로, 서울시교육청의 경우 지난 사전 모임에서 두 건의 컴플레인이 접수되었고 이 점이 기록에 남아 있으니 다른 이용자에게 민폐가 되는 행동은 특별히 조심해 주시기 바랍니다.